[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붓처스랩은 '홈파티족'을 위한 본-인 스테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붓처스랩은 시즌에 맞는 특별한 육류 패키지 구성을 기획·판매하는 브랜드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구성은 본-인 스테이크 시리즈로 티 본 스테이크,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이베리코뼈등심 스테이크 3종이다.
본-인 스테이크는 뼈가 붙어있는 스테이크로 다른 부위에 비해 콜라겐이 많아 더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뼈 사이의 육즙을 잔뜩 머금고 있어 더욱 맛이 좋다. 티 본 스테이크는 T자 모양의 뼈 양 옆으로 등심과 안심이 붙어있어 두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스테이크다. 본 인 립아이는 갈비뼈와 함께 있는 등심 부위로 등심, 새우살, 갈비살 3가지 맛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부위로 마블링이 고르게 박혀있어 풍미가 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베리코뼈등심 스테이크는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스페인 흑돼지고기로 부드러운 육질로 알려져 있다. 붓처스랩 스테이크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갈릭 허브 버터, 홀그레인머스타드로 구성된 스페셜 시즈닝3종 세트로 구성된다. 스테이크 구매 고객에게 시즈닝3종 세트가 무료로 증정된다. 굽기 전, 구운 후, 먹기 전 단계별로 본-인 스테이크에 어울리는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이경원 붓처스랩 대표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본-인 스테이크 3종 세트 구매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붓처스랩 스테이크와 함께 모두에게 풍성한 연말연시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붓처스랩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