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빗썸은 모바일 커머스 티몬과 손잡고 ‘빗썸X티몬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만 19세 이상의 티몬 회원이 빗썸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으로 5000명에게는 빗썸캐시 3000원과 티몬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된다.
또 빗썸 회원 가입 후 암호화폐 거래를 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는 티몬 적립금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하는 티몬 회원은 최대 1만6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빗썸 신규회원 가입 혜택 제공은 6월8일까지며, 가상(암호)화폐 거래는 내달15일까지 하면 된다. 단 빗썸 기존 회원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며, 탈퇴 후 재가입해도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빗썸은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는 빗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초대받은 친구가 빗썸 신규회원으로 가입시 두 명 모두에게 빗썸캐시 3000원을 준다. 빗썸 캐시는 1인당 최대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국내 유명 모바일커머스업체 티몬과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이 손잡고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실용적인 혜택과 유익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빗썸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