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글로벌 온라인 일인칭슈팅(FPS)게임 ‘크로스파이어’에 신규 무기를 추가하고, 화이트데이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AK-12를 재장전 속도가 향상되고 대검을 장착한 AK-12 나이프를 선보인다. 또 크로스파이어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M4A1과 데저트 이글(Desert Eagle)은 봄을 맞이해 핑크 크리스탈로 외관이 장식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연꽃 무늬가 새겨진 근접무기 BC-AZX가 추가됐다. 연꽃들이 흩날리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연꽃 수류탄과 사탕이 튀기는 효과를 지닌 사탕 수류탄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9일 정기점검 이후 캔디 모양이 그려진 화이트데이 스프레이, 명함(30일권) 등 총 6종의 아이템을 전체 유저에게 지급한다.
또한 13일까지 신규 캡슐에서 레어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에게 5만 GP를 지급하며, 9일 18시부터 22시까지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추가 100%를 제공하고, 데스 무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온라인 FPS게임 ‘크로스파이어’에 신규 무기를 업데이트하고, 화이트데이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