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하이서울페스티벌2014, 성황리 진행..5일 폐막
입력 : 2014-10-06 오후 1:06:53
[뉴스토마토 김나볏기자] 지난 2일부터 시작된 ‘하이서울페스티벌2014’이 어느덧 막바지로 접어들고 있다. 
 
한껏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올해 하이서울페스티벌이 열린 서울광장과 청계광장, 광화문광장 등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개천절부터 시작된 연휴를 맞아 가족들의 나들이 장소로 각광 받은 까닭이다.
 
이번 축제는 광화문, 청계 등의 광장과 세종대로, 청계천로, 덕수궁길 등의 거리, 서촌과 시민청 일대를 중심으로 '길에서 놀자'는 슬로건 아래 진행 중이다. 
 
폐막일인 5일에는 <끝.장.대.로>라는 거리난장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열리는 이 행사에서는 세종대로를 공연, 놀이, 워크숍 구간으로 나누어 시민 체험 및 공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세종대로를 거대한 클럽으로 변신시키는 <컬러댄스카니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오후 7시부터 8시반까지는 시민과 함께 세종대로를 행진하는 이동형 공연이 열린다. 브라질 삼바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뮤지카브라스’, ‘프로젝트 시공간’, ‘노리단’의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폐막 해외초청작인 프랑스 카르나비호의 거리불꽃 공연 <오디세우스>가 열릴 계획이다.
 
하이서울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seoulfest.org)를 참조하면 된다(문의 02-2133-0909).
 
(사진제공=하이페스티벌 축제사무국)
 
 
 
 
 
김나볏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