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베네피트, 7월 한 달간 '트럭 로드쇼' 진행
입력 : 2014-07-07 오후 5:38:58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베네피트가 아이라이너 신제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트럭 로드쇼'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베네피트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3.5톤짜리 대형 트럭 내부를 쇠창살이 있는 이색 '뷰티 감옥'으로 꾸미고 경찰 복장을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트럭을 방문한 고객에게 신제품 아이라이너로 사용 방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트럭 로드쇼는 4~6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행사를 시작으로 11~13일 AK플라자 분당점, 18~20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인근에서 진행된다. 마지막 일정은 26~27일 이틀간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신촌 물총 축제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뷰티 감옥을 방문해 신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에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는 물론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체험 샘플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트럭 데크에서는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활용한 아이 메이크업 쇼도 매일 2회씩 진행하며 100% 당첨 에어볼 이벤트, 기념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아이라이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는 베네피트가 지난 5년간 연구, 개발한 펜 타입의 젤 라이너로 부드럽고 유연한 사선 모양의 팁이 눈꺼풀 곡선을 따라 아이라인을 고르게 그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베네피트)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