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조성아22, '포우포우 클렌저' CJ홈쇼핑 론칭
입력 : 2014-07-07 오후 5:37:44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조성아22는 '포우포우 클렌저'를 8일 출시한다.
 
'포우포우 클렌저'는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제주 산소수를 사용한 산소 토닝 클렌징 기법으로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일리 팩 클렌저다.
 
이 제품에 들어 있는 블랙캡슐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모로코라바클레이, 심해 해초류 28가지, 숯 등을 함유해 모공과 요철 사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이 늘어지지 않도록 타이트하게 조여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제주산소수, 콜라지니어, 레티놀 등이 함유돼 블랙캡슐로 정화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맑기 지속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후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토닝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조성아22 관계자는 "여름철 피부는 무더운 날씨 때문에 땀, 과다 피지, 각질 등으로 각종 노폐물이 쌓여 모공이 늘어지고 강력한 자외선에 손상되기 때문에 클렌징에 각별히 신경 써여한다"며 "포우포우 클렌저는 모공, 요철 등 피부 사각지대까지 청소하는 완벽한 세정력과 모공 타이트닝 효과는 물론이고, 여름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관리형 팩 클렌저로 집에서도 매일매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포우포우 클렌저'는 8일(23시 50분) CJ(001040)홈쇼핑을 통해 론칭되며 조성아22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chosungah22.com)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