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KT의 음악포털 지니(Genie)가 MBC 무한도전의 '자유로 가요제' 편 음원 전곡을 방송직후 공개한다.
KT는 '무도 자유로 가요제'가 방영되는 오는 11월2일, 방송을 마친 직후부터 음원 전곡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지니 웹사이트(
www.genie.co.kr)와 지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유로 가요제 with 지니'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지니 고객이 11월23일까지 이번 가요제 음원을 다운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무한도전 피규어 세트, 무한도전 팬시 패키지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지니 페이스북 내의 무한도전 가요제 이벤트 게시글판에 '좋아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한도전 피규어 등을 받을 수 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무한도전 가요제는 매번 음원이 공개될 때마다 높은 인기로 화제가 되어왔다. 이번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편에는 지드래곤과 유희열, 김C, 보아, 프라이머리,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이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참여한다.
최정윤 KT VG사업담당 상무는 "방송 직후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을 제공하는 지니를 통해, 고객들이 재미와 작품성까지 지닌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을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T는 국내 최고 품질의 유무선 음악포털 지니(genie)를 통해 전국민 애청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편의 음원 전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사진=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