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현대차 "고객님, 풍성한 한가위 함께 나눠요"
입력 : 2011-09-04 오전 10:01:30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현대자동차가 한가위를 한 주일 앞두고 풍성한 한가위를 고객, 재래시장, 조손·한부모 가정 등과 함께 하는 '행복나눔 이벤트'에 나섰다.
 
현대차(005380)는 지난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 간 전국 현대차 전시장 방문고객 또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에게 '한가위 두 손 가득 경품 대잔치'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11명에게 ▲ 5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또는 LED TV, 세탁기, 김치냉장고 등 디지털 가전(中 본인 택1) (21명) ▲ 영화 예매권 (1990명)을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차례상을 차리고, 재래시장 경기도 활성화시키기 위해 '재래시장 살리기 현대차 나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차는 지난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계약 후 이달에 출고한 엑센트, 벨로스터, 제네시스, 투싼ix, 싼타페, 베라크루즈 등 총 6개 차종 고객에게 재래시장 상품권 20만원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9월 한 달 동안 모든 현대차 출고 차량 1대당 1만원씩을 장학금으로 적립, 조손 가정과 한부모 가정 아동 1004명에게 전달하는 '현대차와 함께하는 1004 장학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현대차를 사랑해주신 고객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다양한 계층에 나눔의 마음을 전하고자 대규모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현대차와 재래시장이 함께하는 재래시장 상품권 이벤트를 통해 지역 상권도 더욱 활발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현대자동차가 한가위를 한 주일 앞두고 풍성한 한가위를 고객, 재래시장, 조손·한부모 가정 등과 함께 하는 '행복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뉴스토마토 강진규 기자 jin9kang@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진규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