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DK아시아, 이지스택 맞손…‘로열 가드 시스템’ 구축
총 2만1313가구 로열파크씨티즌 대상
입력 : 2023-11-20 오전 10:06:07
(가운데 왼쪽부터)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 최종찬 이지스택 대표가 로열 가드 시스템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DK아시아)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DK아시아가 경호·보안 전문기업인 이지스택과 손을 잡고 ‘로열 가드 시스템(Royal Guard System)’을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국내 최초로 도시브랜드 개념을 도입,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는 만큼 총 2만1313가구 로열파크씨티즌의 경호와 보안 서비스 강화를 위한 목적입니다.
 
이번에 체결된 로열 가드 시스템은 리조트특별시의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단지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적용되는데 이를 통해 씨티즌들은 보다 프라이빗 한 경호·보안 서비스를 3년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됩니다.
 
경호·보안 서비스는 기존 아파트 경비시스템을 넘어 신변 보호 요청, 스토킹 예방 도움 요청, 여성 안심귀가 서비스 제공, 세대 간 발생할 수 있는 성인들의 폭력사고 발생 시 신속 조치, 층간 소음 및 음주 고성방가 등 민원 및 안전·보안 시스템까지 제공됩니다. 로열 가드 시스템의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은 “DK아시아가 조성해 가고 있는 리조트특별시를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로 만들기 위해 국내 최고의 경호 업체와 협력함으로써 대한민국 최초의 경호·보안 서비스를 도시 전체에 적용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를 통해 리조트특별시에 거주하는 로열파크씨티즌들의 인 하이 클래스(In High Class) 노블리안 라이프를 보장하는 것은 물론 리조트 이상의 품격과 안전이 최우선인 도시를 조성해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도시를 완성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달 24일 분양을 시작하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리조트특별시의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단지로 1500가구로 조성됩니다.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백아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