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에잇턴, 타일랜드 마스터 유스 신인상…현지 인기 실감
입력 : 2023-05-04 오전 10:55:48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에잇턴(8TURN)이 타일랜드 마스터 유스(Thailand Master Youth 2022-2023)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에잇턴은 지난 달 29(현지 시각) 쇼 디씨 울트라 아레나(SHOW DC ULTRA ARENA)에서 개최된 타일랜드 마스터 유스 2022-2023'에서 인터내셔널 유스 아티스트(International Youth Artist) 분야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4회째 맞은 타일랜드 마스터 유스는 태국 사회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기여한 기관과 단체 개인 및 모범을 보인 재능 있는 청년들을 기리는 시상식으로, 가수와 배우 스포츠 스타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작년 시상식에선 블랙핑크의 리사와 GOT7의 뱀뱀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바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태국 국적입니다.
 
에잇턴은 이 분야에서 한국 아티스트로는 두 번째 수상을 기록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습니다.
 
에엣턴은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최근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고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한 에잇턴은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영상과 자체 제작 리얼리티 ‘IT'S MY TURN’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입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