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류승완 감독의 ‘밀수’, 여름 극장에 내 걸린다
입력 : 2023-04-12 오전 11:58:5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1341 '베테랑', 659 '군함도' 그리고 361 '모가디슈'까지. 연출을 맡은 작품마다 충무로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류승완 감독이 자신의 장기를 제대로 살린 새로운 대형 프로젝트 밀수’ (제작: ㈜외유내강 | 제공/배급: NEW)를 선보입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밀수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입니다.
 
 
 
밀수는 믿고 보는 류승완 감독의 새 프로젝트이자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까지 베테랑 배우들과 신예 배우들의 매력적 캐스팅 조합으로 주목받는 작품입니다. ‘밀수는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 사이 2023년 여름, 꼭 봐야 할 기대작으로 입소문을 타 왔습니다. 특히 극장에서 먼저 공개된 예고편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류승완 감독 색깔, 배우들 열연, 여름 감성까지 짧은 시간 강렬한 느낌을 제공함으로써 올 여름 필람영화로 일찌감치 눈도장을 받기도 했습니다.
 
밀수모가디슈이후 류승완 감독이 선보이는 신작입니다. 무엇보다 모가디슈로 함께 했던 조인성을 제외한 모든 배우들이 류승완 감독 작품에 첫 출연이라 신선한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매 작품마다 성역 없는 장르 도전과 업그레이드된 연출력으로 관객과 소통해온 류승완 감독의 믿고 보는 여름 극장 개봉작이란 점이 더욱 눈길을 끕니다.
 
밀수는 현재 후반 작업을 마치고 오는 7 26일 여름 시장 개봉을 준비 중입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