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OST 밴드 ‘RADWIMPS’, 오는 7월 단독 공연
입력 : 2023-04-07 오후 5:00:00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OST를 담당한 밴드 RADWIMPS(래드윔프스)가 오는 7월 단독 공연으로 한국 팬들과 만납니다.
 
7일 제이박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21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래드윔프스의 공연이 진행된다고 밝혔습니다. 3월 8일 국내에서 개봉한 ‘스즈메의 문단속’이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그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OST 전곡을 담당한 밴드라 관심이 어느 때보다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RADWIMPS(래드윔프스) 공연은 2018년 8월 이후 약 5년 만입니다.
 
RADWIMPS는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분방한 사운드, 서정적인 가사와 탄탄한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 중입니다. 신카이 감독의 전작 '너의 이름은.'과 ‘날씨의 아이’ OST를 담당하며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어왔습니다.
 
특히 ‘스즈메의 문단속’ OST는 작곡가 진노우치 카즈마와 공동으로 작업했으며, 웅장하고 박력이 넘치는 음악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주최 측은 "이번 내한 공연은 2018년 단독 내한 공연 이후 무려 5년 만에 성사된 공연"이라며 "코로나19 사태 이후 첫 해외투어로 4월부터 북미 3개국 6개도시, 유럽 4개국 5개도시, 일본 전국 5개도시에 투어 이어 아시아 5개국(5개도시) 투어의 첫 공연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티켓은 4월 17일 20시부터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공연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OST를 담당한 밴드 RADWIMPS(래드윔프스). 사진=제이박스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