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레드벨벳 웬디·멜로망스 협업곡 '안부'…15인조 오케스트라 편곡
입력 : 2023-01-24 오전 10:56:13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듀오 멜로망스가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는 협업곡을 선보입니다.
 
웬디와 멜로망스 협업 곡 ‘안부 (Miracle)’는 1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공개됩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15인조 오케스트라의 감성적인 편곡이 더해진 발라드 곡. 가사에는 이별 후 그리움을 느끼던 연인이 우연한 재회로 서로의 곁이 있어야 할 자리임을 깨닫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웬디는 레드벨벳 및 솔로, GOT the beat(갓 더 비트) 활동,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 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5년 데뷔한 멜로망스는 직접 작사 작곡한 대표곡 '선물'이 차츰 입소문을 타고 음원사이트 역주행을 시작하면서 대중적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이후 '욕심', '동화', '인사' 등의 대표곡들을 내왔으며 팝·발라드 대표 듀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협업곡은 SM ‘STATION’에서 공개됩니다. 이 채널은 SM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장르 음악부터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는 공간입니다. 
 
SM 'STATION' 레드벨벳 웬디 X 멜로망스 '안부 (Miracle)' 라인업 티저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