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지구 최강 블록 버스터 ‘미션 임파서블7’ 9분 짜리 영상 꼭 봐야 한다
입력 : 2022-12-20 오후 3:00:24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지구상 가장 강력한 현실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7번째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무려 9분에 달하는 풀타임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정식 개봉을 6개월 이상 앞둔 시점에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시리즈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 담겨 있다. 더불어 이제 더 이상 수식 조차 지치게 만드는 톰 크루즈의 도전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20일 공개된 영상은 이번 시리즈의 주된 촬영지인 노르웨이의 거대한 풍광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어떤 영화에서도 대역을 용납하지 않는 톰 크루즈가 스턴트 촬영을 준비하는 과정과 도전하는 장면이 담겼다. 특히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톰 크루즈의 스턴트 액션 장면들이 삽입돼 눈길을 끈다.
 
90도에 가까운 절벽 위에 장기간에 걸쳐 오토바이가 달릴 수 있는 점프대를 제작하는 과정, 그 점프대 위로 영상 말미에 오토바이를 타고 절벽으로 질주하는 톰 크루즈의 모습은 심장 터지게 만드는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또한 단 한 번이 아니라 완벽한 장면이 담길 때까지 도전하는 톰 크루즈의 모습은 놀라움을 넘어 경외심도 불러일으킨다. 언제나 스크린을 통해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해온 톰 크루즈의 진면목이 담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2023년 여름 극장가를 열광하게 할 작품으로 찾아올 거란 확신을 들게 한다.
 
미션 임파서블시리즈는 지난 26년간 단 한 번의 실패 없이 성공을 거둬온 지구상 최고 액션 프랜차이즈 무비다. 내년 여름 시즌 시리즈의 7번째 얘기가 전 세계 극장가에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