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언차티드’, 국내 물론 북미지역 개봉 첫 주 600억 수익
입력 : 2022-02-22 오전 9:11:29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스파이더맨주연 톰 홀랜드의 액션 어드벤처 언차티드’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국내에선 물론 북미에서도 압도적인 오프닝 기록으로 박스오피스 정상을 질주 중이다.
 
영화 '언차티드' 스틸. 사진=소니픽쳐스
 
22일 북미 지역 흥행수익을 집계하는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지난 18일 북미에서 개봉한 언차티드는 총 5100만 달러(한화 약 608)의 오프닝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주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북미 개봉 직후 관객들의 실 관람 반응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는 로튼토마토 관객 지수가 90%를 기록하고 있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액션 어드벤처 무비로서의 호평을 받고 있어 뜨거운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측된다.
 
언차티드의 국내 흥행도 뜨겁다. 이미 온라인에는 IMAX, 4DX, ScreenX, 수퍼4D, 돌비 시네마 등 특별관 포맷 관람이 각광받으며 관객들의 감상평이 쏟아지고 있다.
 
언차티드는 영화 시그니처씬으로 화제를 모으는 고공 액션신을 IMAX 카메라로 촬영을 진행해 더욱 큰 스크린에서 만나고 싶어하는 국내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IMAX 스크린으로 더욱 확대된 비주얼은 관객들이 마치 극중 주인공 네이선’(톰 홀랜드)이 돼 위험천만한 상황 한가운데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보물을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네이선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