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2월 CJ CGV에서만 볼 수 있다”…‘특화 콘텐츠’ 라인업 완전 공개(종합)
입력 : 2022-02-03 오전 10:20:00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CJ CGV 2월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관 콘텐츠 및 기대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오는 9일 재개봉 영화 3편이 관객과 만난다. IMAX에서는덩케르크를 상영한다. ‘ IMAX 카메라로 촬영한 1.43:1 비율로 가득찬 압도적 화면이 한 시간 이상 전개돼 개봉 당시 150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재개봉을 기념해 CGV에서는 IMAX로 관람하는 고객에게 아코디언 엽서를 증정한다. ‘덩케르크 2017년 개봉작으로 IMAX 붐을 일으킨 작품이다. 106분 러닝타임 중 79분을 IMAX 카메라로 촬영, 영화 속 한 가운데 놓인 듯한 압도적인 현장감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영화의 압도적 스케일과 이미지, 실감나는 사운드가 IMAX를 통해 구현되며 마치 전장에 있는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매년 4DX로 한 편씩 재개봉 하며 팬들을 설레게 하는 해리 포터 시리즈도 9일에 만나볼 수 있다. 해리 포터 시리즈 중 다섯 번째 얘기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이 재개봉 한다. 빌런 엄브릿지 교수와 맞서 싸우는 해리 포터와 학생들의 얘기가 다양한 모션 효과와 함께 에어샷, 향기 등 화려한 4DX기술로 구현됐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서면, 광주터미널, 대전IMAX관에선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비틀즈 겟 백: 루프탑 콘서트를 상영한다. 영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비틀즈의 마지막 앨범렛 잇 비’(Let It Be) 녹음 과정과 마지막 공연 등 1년여의 과정을 영화에 담아 비틀즈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IMAX 특유의 생생한 원음으로 구현된 사운드가 실제 비틀즈 공연 현장에 와있는 듯한 현장감을 줄 예정이다.
 
16일에는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주인공 톰 홀랜드가 출연하는 새로운 캐릭터와 스케일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언차티드 IMAX, 4DX, 스크린X로 개봉한다. IMAX의 밝고 선명한 화질의 대형 스크린에서 관람할 수 있어 숨 쉴 틈 없는 액션을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하이라이트 장면이라고 할 수 있는 압도적 스케일의 공중 낙하 장면은 최대 강도의 강력한 효과를 활용해 4DX로 봐야 하는 이유를 느끼게 한다. 끊임없이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에는 풍부한 액션 타격감을 구현해 스릴 넘치는 상황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스크린X로 보면 동굴, 사원 등 미지의 공간들이 좌,우 스크린에 펼쳐지며 주인공과 함께 모험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광활한 바다 위에서의 액션 장면이 약 16분간 펼쳐지며 관객들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17일에는 2020년부터 TV 애니메이션으로 반영해 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극장판 주술회전 0’ IMAX 4DX로 개봉한다. 한국인 박성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원작 속 결투 장면들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는 찬사를 받아 국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기대작이다. IMAX 스크린을 통해 구현되는 전투 장면은 관객들에게 압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4DX는 등장인물 각각의 특징을 살린 효과로 캐릭터와 일체화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2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관련 정보 및 예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