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LH, 공공주택 인테리어 사진·영상 공모전 당선작 공개
224개 작품 접수, 13개 작품 수상작 선정
입력 : 2021-11-23 오전 9:09:43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진행한 ‘제2회 공공주택 인테리어 사진·영상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뽑힌 작품. 사진/LH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 8월 공공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2회 공공주택 인테리어 사진·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하고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찾아가는 시상식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집 언택트 집들이-나를 덧댄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열렸다. 총 224개 작품이 접수됐고, 13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뽑혔다. 
 
대상으로 선정된 세종 가온마을 7단지 입주민 김모씨 부부의 작품은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따뜻함을 더해주는 원목가구로 깔끔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거실을 영화관, 카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해 부부만의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바꿨다.
 
LH는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를 찾아가 상패 및 상금을 직접 전달하고 주거공간에 관한 입주민 의견을 들어본다. 아울러, 직접 전달이 어려운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다과 등으로 구성된 ‘우리 집 시상식 키트’를 전달한다. 
 
박철흥 LH 공공주택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으로 입주민들의 생활공간과 다양한 삶의 모습에 관해 이야기 해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입주민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김응열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