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더이누스가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이누스 큐리에이션(Q’reation)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큐리에이션(Q’reation)은 더이누스가 제안하는 인테리어 콘셉트다.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최고의 것만 엄선하는 ‘큐레이션’(Curation)’과 전문가의 손길로 욕실을 만드는 ‘크리에이션(Creation)’의 의미를 담았다.
더이누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욕실 큐리에이션 패키지는 △유니크 시리즈(Unique Series)의 ‘플로럴(Floral)’ △웰니스 시리즈(Wellness Series)의 ‘힐링 테라피(Healing Therapy)’, ‘모노 데저트(Mono Desert)’까지 총 2가지 시리즈, 총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유니크 시리즈 플로럴은 업계 최초로 뮤럴(Mural, 벽화) 스타일의 타일을 적용하고 웨인스코팅(Wainscoting, 벽에 프레임 형태로 장식패널을 덧댄) 타입의 타일을 함께 배치해 입체감 있는 연출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다 독립형 욕조와 도기, 로즈 골드 컬러의 수전을 배치해 분위기를 더했다.
웰니스 시리즈 힐링 테라피는 세이지 그린 타입과 오렌지 테라코타 타입 두 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한국컬러테라피협회에서 테라피 효능을 인증 받은 세 가지 컬러테라피 타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조화와 균형을 상징하는 ‘세이지 그린’ 타입의 경우 우드톤 상부장과 녹색 식물 등과 함께 배치해 플랜테리어(식물을 활용한 실내 인테리어)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웰니스 시리즈 모노 데저트는 쾌적한 욕실의 필수 조건 환기, 온풍, 제습(건조), 헤어 및 바디 드라이 기능을 모두 갖춘 시스템을 욕실 천장에 부착해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벽과 바닥, 천장 타일에 자연스러운 베이지색을 배치해 단순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살렸다.
더이누스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이누스 큐리에이션 패키지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는 물론이고 소비자의 라이프 스테이지(Life Stage)와 라이프 스타일까지 반영해 엄선된 취향을 담은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더이누스는 독창적인 감각을 담은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즐거운 욕실 공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이누스의 ‘이누스 큐리에이션 패키지’ 유니크 시리즈 ‘플로럴’. 사진/더이누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