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류승완 감독 해상 액션 ‘밀수’…어떤 내용 담길까
입력 : 2021-06-11 오전 8:28:03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바다 한 가운데에서 벌어지는 밀수 작전을 그려낼 영화 밀수’ (제공/배급: NEW | 제작: ㈜외유내강 | 감독: 류승완) 가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고민시 김종수 등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5일 크랭크인했다. ‘밀수 1970년대 평화롭던 작은 바닷가 마을을 배경으로 밀수에 휘말리게 된 두 여자의 범죄활극을 그린다.
 
 
 
영화 국가부도의 날’ ‘굿바이 싱글’, 드라마 하이에나’ ‘시그널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김혜수와 영화 시동’ ‘완벽한 타인’, 드라마 스카이 캐슬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대체불가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염정아, 영화 안시성’ ‘더 킹’,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등 영화부터 예능까지 두루 섭렵하며 다채로운 연기는 물론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조인성이 밀수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동’ ‘사바하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박정민, ‘마녀’ ‘오월의 청춘’ ‘스위트홈등 다양한 작품에서 넘치는 끼와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고민시 그리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동’ ‘극한직업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김종수까지 합류해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밀수연출을 맡은 류승완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질 시원한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5일 촬영을 시작한 밀수앞으로 5개월 동안 전국을 돌며 제작에 돌입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