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피셔프라이스는 8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홈캉스를 테마로 한 유아완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민 장난감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의 2021년 버전 ‘홈캉스 포토존 워셔블 아기체육관’은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튜브를 타며 물놀이를 즐기는 콘셉트로 놀이매트 위에 아기가 눕거나 엎드린 상태에서 놀이할 수 있다.
폭신한 수영장 놀이매트는 튜브 위에서 물놀이하는 듯한 모습의 포토존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함께 구성된 물안경 아기거울, 아이스크림 치발기, 주스컵 딸랑이, 바스락 상어는 다양한 감각놀이를 할 수 있는 아기 장난감이다. 1~12개월 월령 카드가 함께 제공돼 아기의 성장을 기록하기에도 좋다.
여름휴가를 주제로 한 ‘우리아기 해외여행 놀이 선물세트’는 선글라스와 꽃 패턴이 프린트된 아기 턱받이, 바스락 선크림, 카메라 딸랑이, 여권 치발기 등 여행 테마의 장난감들로 구성됐다. 출산 및 아기 백일선물로 좋은 패키지 제품 ‘우리아기 놀이 선물세트’ 시리즈는 0~6개월 아기 발육에 꼭 필요한 감각 발달 완구들로 구성됏으며 여행 외에도 셰프, 홈트레이닝 등 코스프레 콘셉트의 장난감들로 재미있는 아기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피셔프라이스 '홈캉스 포토존 워셔블 아기체육관(왼쪽)', '우리아기 놀이 선물세트 3종(오른쪽)'/ 사진/손오공
‘우리아기 요리사 놀이 선물세트’는 미트볼 집게, 레시피북, 오븐 글로브, 앞치마 등 셰프 테마의 놀잇감이 ‘우리아기 홈트레이너 놀이 선물세트’는 케틀벨, 아령, 단백질 셰이크 등 헬스용품이 딸랑이와 치아발육기로 재현돼 센스 있는 아기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