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에몬스가 실속있는 구성의 ‘하나 더 드림’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은 물론 매일 사용하는 가구에 대한 위생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이에 에몬스는 집 꾸미기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에몬스 하나 더 드림 행사는 첫 번째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입시 소파 테이블을 증정하고, 두 번째 매트리스(Q, K)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하며, 세 번째 행사 상품에 한해 소파 최대 30%, 매트리스 최대 35%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지선우 소파로 잘 알려진 ‘루치아노’ 소파도 포함된다. 에몬스 베스트 셀러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고객이 원하는 컬러,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매트리스(Q, K)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에몬스 매트리스는 유해성이 낮은 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전한 MDI폼을 사용하고 있다. MDI폼은 고밀도 소재로 우수한 내구성과 탄성이 특징으로, 오래도록 편안한 쿠션감을 유지하는 뛰어난 내구성과 오픈셀 구조로 통기성이 우수해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매트리스는 블랙NO.7S, 블랙NO.7, 소프티S, 크레마H, 포시즌 플러스M, 포시즌 브리즈M, 포시즌 에버H2, 울케어S2, 스마트H2 매트리스 등이며, 매트리스(Q, K) 단품으로 구매시에는 최대 35%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에몬스가구의 '하나 더 드림' 행사 포스터. 사진/에몬스가구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