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에이스하드웨어, 이케아와 맞손…인테리어 설치 서비스 본격화
입력 : 2021-06-03 오후 3:37:08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인테리어 설치 서비스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유진홈센터는 3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이케아 코리아 본사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 욕실, 주방 설치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이스 하드웨어는 욕실, 주방, 중문 설치 서비스로 확보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사의 설치 전문 인력을 활용해 이케아 주방 및 욕실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케아 욕실 설치 서비스는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독점으로 운영한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 경기, 충청, 부산, 경남 지역이다. 또한 이케아에서 취급하지 않는 양변기, 욕조, 파티션, 타일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에이스 하드웨어 상품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주방 설치 서비스는 이케아 광명점과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점, 천호점을 이용하는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주방가구 외 후드, 쿡탑 등 일부 품목은 에이스 하드웨어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설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이케아 매장에 플래닝을 신청한 후 해당 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에이스 하드웨어 관계자는 “욕실과 주방의 경우 설치에 전문성을 요하기 때문에 DIY 인테리어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면서 “믿을 수 있는 에이스 하드웨어 설치 서비스와 가성비 높은 이케아 제품으로 완벽한 홈 인테리어를 완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가 이케아 코리아와 손잡고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본격화한다. 사진/유진그룹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