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동서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프로모션

사진 인증 이벤트·댓글 이벤트 등 진행

2016-07-04 14:33

조회수 : 1,30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어디에 넣어도 맛있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오픈 샌드위치 레시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가 직접 오픈 샌드위치를 만들고 본인의 SNS에 등록하는 '사진 인증 이벤트'와 오픈 샌드위치와 어울리는 재료를 댓글로 다는 '댓글 이벤트' 2가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사진 인증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활용해 오픈 샌드위치를 만들고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등 자신의 SNS에 등록하면 된다. 댓글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게시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레시피'에 나만의 오픈 샌드위치 메인 재료를 댓글로 달면 응모가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관광상품권, 토스터, 주방용품,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특히 중복 참여가 가능해 다양한 SNS에 사진을 인증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한 스푼만 더하면 더 맛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계절과 장소에 어울리는 다양한 크림치즈 활용법을 선보이고 있으며,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홈페이지를 통해 레시피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동서식품)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