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보라

bora11@etomato.com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
요즘 떠오르는 홈파티 필수템은?

2022-01-04 18:32

조회수 : 3,28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코로나19로 외식보다 집에서 지인을 초대해 모임을 갖는 홈파티 수요가 늘고 있다. 
 
신일전자의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사진/신일전자
 
신일전자의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은 그릴을 3칸으로 구분해 부침, 구이, 찌개 혹은 전골 등 3가지 방식의 요리를 한번에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자형 열선이 내장된 팬은 열을 넓고 고르게 전달해 재료를 고루게 익혀주며, 팬 표면은 불소수지 코팅돼 음식이 잘 늘어붙지 않는다. 제품의 높이와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조절대는 물론, 기름 배출구까지 갖춰 기름기 많은 삼겹살도 굽기 쉽다.
 
로얄코펜하겐은 연말연시를 빛내줄 ‘2022 이어 플레이트’를 선보였다. 이어 플레이트는 로얄코펜하겐의 장인 정신을 담아 핸드 스프레이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해당 연도가 지나면 주형 틀을 파기해 생산 수량을 제한하기 때문에 전 세계 수집가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템이다. 빌레로이앤보흐도 유러피안 감성이 물씬 풍기는 시즌 한정 테이블웨어를 출시했다.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홈 파티 식기로 활용하기 좋다.
 
커티풀코리아는 최근 국내에서 순수 제작된 고급형 커트러리 세트를출시했다. 숟가락, 포크, 나이프, 티스푼, 젓가락으로 구성된 국내용 5종과 젓가락을 제외한 해외용 4종으로 선보였다. 별도 보관 케이스가 있어 청결하게 커트러리를 보관하기 좋고 제품별로 꽂는 곳이 나눠져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일전자의 와플메이커. 사진/신일전자
 
신일전자의 ‘와플메이커’는 탈부착이 가능한 와플, 샌드위치, 붕어빵 총 3가지 플레이트로 구성돼, 집에서도 유명 카페의 디저트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제품 상·하단에는 열선이 내장되어 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간식을 만들 수 있으며, 플레이트는 논스틱 코팅 처리돼 식재료가 잘 붙지 않는다. 민트,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의성까지 갖춰 홈파티 장소가 어디든 휴대해서 사용하기 용이하다.
 
 
  • 이보라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