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뽕숭아학당’, ‘미스트롯2’ 6인의 화끈 예능 수업 ‘시청률 소폭 상승’

2021-03-25 08:59

조회수 : 4,70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4회는 전국 집계 기준 시청률 11.5%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 12.8%까지 치솟았다. 이는 지난 17일 방송된 43회가 기록한 시청률 10.2%보다 1.3%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미스트롯2’ 6(이하 미6) 양지은, 홍지윤, 은가은,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이뽕숭아학당예능 신입생으로 등장해 트롯맨들과 마라맛 예능 수업으로 신선하고 화끈한 재미를 안겼다.
 
무엇보다 트롯맨들은 신입생으로 나선 미6에게 그동안의 수업을 통해 익힌특별 자기소개법신박한 개인기등을 전수해 예능 수업의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6는 불타는 학구열 속에 선배들의 자기 소개법을 곧바로 응용해 열심히 준비한 개인기들을 선보이며 열정을 불태웠다.
 
영화타짜의 너구리, 배우 오광록, VJ특공대 성우, 외화 더빙까지 색다른 개인기들이 속출한 가운데, 6의 은가은이 장윤정 마스터와 똑같은 웃음소리를 내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어 예능 수업에서 빠질 수 없는 댄스 타임에서는 임영웅의삐걱 댄스부터 김희재의 화려한 웨이브, 은가은의종합 댄스 세트등이 무대를 꽉 채우며 분위기를 달궜다. 더욱이 신입생들을 위한 깜짝 축하 공연으로미스트롯2’ 막내즈 김다현, 김태연이 귀염 가득한어부바무대를 펼쳤다.
 
본격적인 1교시 예능 수업에서는트램펄린 튜브 획득, 과자 따먹기, 단체줄넘기 5, 단체 림보등 총 5단계로 이뤄진튜브 릴레이 달리기가 진행됐다. 특히 지압판 위에서 펼쳐진 수업에서 임영웅은 엉금엉금 웅금이로 변신했다. 윤태화는세상에서 이런 아픔은 처음이야라며 고통을 호소했다. 지압판의 고통을 이겨내고 완벽한 호흡을 발휘한 민호팀이 58초를 기록해 영웅팀과 찬원팀을 누르고 1등을 거머쥐었다.
 
2교시 예능 수업뽕기자랑은 선배팀, 후배팀으로 나눠 듀엣 무대를 한 후 점수 공개 대신 바람 마이크로 승패 팀을 가리도록 구성됐다. 에너지 넘치는 후배팀의 은가은, 강혜연이찰랑찰랑’, 록 스피릿을 장착한 양지은, 윤태화가낭만 고양이로 반전 매력을 펼쳤다. 홍지윤, 황우림이찐이야로 무대를 장악하며 100점을 받아 1위에 등극해 바람 마이크를 피했다. 선배팀에서는 장민호, 영탁이너나나나로 뽕끼를 발사했다. 이찬원, 황윤성이최고 친구로 환상의 듀엣을 완성했지만 수준급 랩 실력과 현란한 댄스를 보여준 임영웅, 김희재가거짓말 1등을 차지했다.
 
마지막 수업으로는 더욱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망원경 술래잡기게임이 진행됐다. 영웅팀, 민호팀, 찬원팀으로 나눠진 채원근감 제로망원경을 쓰고 상대팀 등에 매달린 풍선을 터트려 끝까지 살아남는 게임을 진행했다. 임영웅은 게임을 주도하며임꾀돌의 면모를 보이면서도 같은 팀 김희재를 구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의리를 드러냈다. 망원경을 처음 써본 미6는 게임이 시작되자 무수한 헛손질과 멈칫멈칫 몸동작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화끈한 뿅망치 세례로 공포의 스윙을 날린 은가은은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영웅팀을 승리로 이끌며, 부상으로 마이크 목걸이를 획득했다. 고난도 예능 수업으로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른 미6는 큰 만족감을 표현했고, 예능 꿈나무로의 발전을 예감케 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