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CU, MZ세대 홈술족 겨냥 캔맥주 구독 서비스 출시

월 구독료 6900원…매월 캔맥주 3캔 CU서 픽업 가능

2021-03-18 10:17

조회수 : 93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CU 캔맥주 구독 서비스. 사진/CU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CU는 18일 주류 O2O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데일리샷과 업무제휴를 맺고 ‘캔맥주 구독 서비스’를 내놓는다고 이날 밝혔다. 
 
CU와 데일리샷이 선보이는 ‘캔맥주 구독 서비스’는 데일리샷 앱에서 구독권을 구매하면 매월 캔맥주 3캔을 CU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구독료는 6900원이다. 편의점 대표 행사인 맥주 4캔 1만원 행사와 비교하더라도 가격 경쟁력이 높다.
 
CU는 ‘캔맥주 구독 서비스’와 기존 데일리샷의 ‘웰컴드링크 구독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구독 서비스’도 월 9900원이라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구독권을 구매하면 채 1만원이 안되는 구독료로 매월 3캔의 CU 캔맥주와 제휴 펍과 바에서 매일 첫 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CU 캔맥주 구독 서비스 적용 대상 상품은 4캔 1만원 행사 상품 중 인기 상품 12종으로 선정되며, 주차별로 새로운 이벤트 맥주를 추가해 골라 마시는 재미를 더한다. 구독권 사용 방법은 데일리샷 앱 내 CU 브랜드관에서 원하는 캔맥주 3개를 주문한 뒤 점포 픽업 시 근무자에게 구독권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픽업 점포와 픽업 시간, 픽업 수량 모두 구독자가 선택할 수 있다.
 
CU는 캔맥주 구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기존 회원의 추천을 통해 CU 캔맥주 구독 서비스 또는 올인원 구독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천한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CU모바일 상품권(1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성해 BGF리테일 이커머스팀장은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에 돌입하면서 MZ세대가 즐겨 이용하는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온라인 플랫폼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들이 CU의 상품과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