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홈앤쇼핑이 렌탈상품 방송 경품 프로모션 ‘렌탈 유토피아’를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6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TV홈쇼핑에 편성된 △렌탈 △상조 △소개 △여행 상품의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1대를 증정한다.
또한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방송되는 정수기 특집전(쿠쿠, SK매직, LG, 웰니스 외 정수기에 한함)에서도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추첨해 재규어XE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홈앤쇼핑이 렌탈상품 방송 경품 프로모션 '렌탈 유토피아'를 진행한다. 사진/홈앤쇼핑
해당 방송 중 전화,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상담예약을 남기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8월2일과 9월3일 홈앤쇼핑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한편, 4월1일부터 5월1일까지 상담예약방송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경품 프로모션은 총 7만4351건이 응모됐다. 당첨자는 서울 마포구에 사는 오 모씨로, 지난 4일 ‘벤츠 E300AV(1대)’를 경품으로 전달받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최근 렌탈, 상조 등 무형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크게 늘면서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함께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