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기업은행, ‘IBK간편한 통장’·‘IBK D-day 적금’ 출시
모바일 전용 상품 출시 기념 특별금리 제공
입력 : 2019-05-30 오후 2:32:12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21일 새 단장한 ‘i-ONE뱅크’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인 ‘IBK간편한 통장’과 ‘IBK D-day 적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IBK간편한 통장은 전월 평균잔액이 50만원 이상이거나 전월에 제로페이 등 간편결제를 3회 이상 사용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입출금식 상품이다.
 
5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 연 1% 금리를 제공하고 전자금융이체 수수료 면제, 타행 ATM출금·이체수수료 월 10회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i-ONE 직장인스피드론’을 이용하는 고객은 대출금리를 연 0.1%포인트 감면받을 수 있다.
 
IBK D-day 적금은 만기일과 목표금액을 고객이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만기는 6개월에서 1년 이하 일 단위로 정할 수 있다. 1인당 계좌를 3개까지 만들 수 있고 한 계좌당 최대 월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상품 가입시 설정한 목표금액 이상 납입하고 계약기간 중 3회 이상 기업은행 입출금식 계좌에서 자동이체 하면 목표달성 축하금리로 연 1%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연 0.5%포인트 추가금리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다음달 21일까지 IBK D-day 적금 상품에 가입할 경우 ‘i-ONE뱅크’에서 0.2%포인트 금리우대쿠폰을 받아 5월30일 기준 최고 연 3.2% 금리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기업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신병남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