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대구은행, '우리아이 드림 서포트' 이벤트 실시
만 19세 미만 고객 대상…출산장려금·장학금 등 제공
입력 : 2019-02-07 오후 4:20:16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대구은행은 지역 청소년의 올바른 경제관념 장려를 위해 ‘우리 아이 드림 서포트(Dream Suppor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30일까지 대구은행 영플러스 통장·적금이나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만19세 이하 영&키즈(YOUNG & KIDS)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 대구광역시에 주소를 둔 0~5세 어린이의 명의로 ‘아이사랑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아이사랑 영플러스 적금’에 신규 가입할 경우 1인당 1만원씩 출산 장려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영플러스 적금에 가입한 19세 이하 고객에게는 장학금과 리틀소시움 입장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 영플러스 적금의 최고 금리 2.56%며, 가입금액은 월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로 가입 가능하다.
 
한편 대구은행은 행사 기간 동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추첨해 장학금과 리틀소시움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더블 찬스(Double Chance) 이벤트로 주택청약종합저축 및 영플러스 적금에 5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봉제 필통도 지급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설 연휴 직후 세뱃돈 저축이나 신학기 저축습관 장려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대구은행 유소년 장려 상품에 가입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DGB금융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백아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