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아이에스이커머스, 김응상 대표 5만주 장내 매입
지분 2.05%로 상승…"실적개선에 대한 자신감"
입력 : 2017-11-30 오후 2:27:57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전자상거래 기반 생활문화 브랜드 리딩 기업 아이에스이커머스(069920)는 김응상 대표가 회사 주식 5만주를 장내매수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김 대표의 지분율은 1.86%에서 2.05%로 늘어났다.
 
아이에스이커머스(이하 ISEC) 관계자는 “이번 대표이사의 주식 매입은 회사의 성장 동력과 그에 따른 모텐텀에 비해, 저평가되고 있는 주식시장의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한 자심감과 의지의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김응상 ISEC 대표는 “지난달 더블유컨셉코리아의 사례처럼 인큐베이팅을 통한 컴퍼니 빌더로서의 역량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발휘될 것”이라며 “그동안 부족했던 시장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주가부양 차원의 일시적 조치가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주주가치를 최우선으로 제고하는 책임경영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SEC는 더블유컨셉코리아 매각을 통한 612억원의 자금이 확보됨에 따라, 이를 활용해 핵심 비즈니스 역량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생활문화 컴퍼니 빌더라는 기업의 중장기적 지향점 아래, 후속 브랜드 발굴 및 성장에 집중 투자하며 제2의 더블유컨셉코리아 탄생에 적극 매진할 예정이다. 현재 경쟁력 있는 추가 브랜드의 인수가 논의 중에 있는 상태로 내년부터 괄목할 만한 성과가 나타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 엣지 플랫폼의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전략적 투자 및 위즈위드 시스템 리뉴얼을 통한 자체 경쟁력 강화에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유현석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