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국민은행,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 출시
자녀 연금 준비 지원…TDF 상품으로 운용
입력 : 2017-11-06 오후 3:24:29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국민은행은 6일 자녀의 연금준비를 지원하는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는 장기투자를 통한 자녀세대의 연금준비를 지원하는 연금저축 상품으로, 연금에 최적화된 TDF(Target Date Fund) 상품으로 운용된다.
 
TDF는 자녀 성장 연령에 따라 주식?채권 비중을 자동으로 조절해 균형있는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낮은 수수료로 글로벌 자산에 분산투자하는 상품이다.
 
특히 국민은행은 글로벌 1위 운용사인 뱅가드와 손잡고 TDF 상품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국민은행은 내달 말까지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 가입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가입한 선착순 고객 20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4인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가입한 자녀의 연령에 맞는 정서-행동, 성격강점, 학습전략 검사 등의 인적성검사를 제공하고 내년 1월 말까지 무료 증여신고 대행 서비스도 지원할 계획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장기투자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든든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온 국민의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연금상품을 통해 연금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국민은행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백아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