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광연기자] 이정민, 휠라 골프 일일 명예 점장 변신
이정민(비씨카드)이 잠시 골프채를 내려놓고 휠라 골프 매장의 일일 점장으로 변신해 화제다.
휠라 골프는 10일 오후 이정민 프로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휠라 메가스토어에서 개최된 'BC카드와 함께하는 휠라 골프 일일 명예 점장' 행사를 통해 일일 점장으로 나서 팬들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이정민은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휠라 골프의 제품을 설명하고 직접 결제를 돕고 친필 사인을 제공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 깜짝 팬 서비스로 소비자와 즐겁고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이정민(비씨카드)이 10일 휠라 골프 매장의 일일 점장으로 변신했다. 사진/휠라 골프
캘러웨이 어패럴, 한여름 라운딩족 위한 반바지 라운딩룩 선보여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리우 컬렉션'으로 한여름 라운딩 룩을 선보인다.
계속되는 무더위와 함께 최근 반바지 착용이 가능한 골프장이 증가함에 따라 골퍼들에게 반바지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캘러웨이 어패럴은 시원한 착용감은 물론 패션 감각도 챙길 수 있는 반바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근 캘러웨이 어패럴이 선보인 반바지는 긴 바지와 달리 착용 시 옷감이 몸에 휘감기는 현상이 없을 뿐만 아니라, 흡한 속건 기능으로 땀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고 파워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자유롭게 스윙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리우 컬렉션'으로 한여름 라운딩 룩을 선보인다. 사진/잇츠컴와이드
골프존네트웍스, 신한은행과 골프존파크 가맹점주 금융지원을 위한 MOU 체결
㈜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신종성)가 신한은행(대표이사 조용병)과 골프존파크 가맹점주 금융지원을 위한 상호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 15층 멀티룸에서 진행된 이번 MOU 체결식에는 신종성 골프존네트웍스 대표이사, 정주명 사업본부장, 서현주 신한은행 부행장, 최기한 대표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골프존파크의 영업 활성화와 원활한 금융지원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MOU 체결식을 통해 두 회사는 ▲핵심역량을 연계한 금융서비스 개발 ▲골프존파크 가맹점주에 대한 금융지원 ▲상호 잠재고객 확보 및 활용 ▲신한은행 프랜차이즈 가맹금 예치서비스 활용 등 중점 추진 방향을 정해 실행해 나가는 데 뜻을 모았다.
골프존네트웍스가 신한은행과 골프존파크 가맹점주 금융지원을 위한 상호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사진/골프존네트웍스
JH그룹, 골든스포츠 미니투어 골프 토너먼트 4차 대회 17일 개최
JH그룹(회장 정한)이 주최하고 골든스포츠가 주관하는 '2016 골든스포츠 미니 투어 골프 토너먼트 4차 대회'가 오는 17일 경기도 용인시 골드컨트리클럽 챔피언 코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모든 국내 남자 프로 및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할 수 있다. 남자 골프 선수들에게 다양한 출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대회다.
올해는 3차 대회까지 개최됐으며 4차 대회를 앞두고 있다. 지난 3차 대회에는 전국 남자 프로·아마추어 선수 총 28개 팀 106명이 참여해 우승을 향한 경쟁이 치열했다.
JH그룹이 주최하고 골든스포츠가 주관하는 '2016 골든스포츠 미니 투어 골프 토너먼트 4차 대회'가 17일 경기도 용인시 골드컨트리클럽 챔피언 코스에서 개최된다. 사진/JH그룹
까스텔바쟉, '스트라이프 골프 점프수트' 출시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여름철 필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골프 점프수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스트라이프 골프 점프수트'는 착장이 간편한 '올인원' 제품으로, 민소매와 쇼트 팬츠를 일체형으로 선보여 뛰어난 활동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허리끈 조절이 가능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으며, 솔리드와 스트라이프 두 가지 패턴 소재를 적용하여 경쾌함과 발랄함을 강조했다. 스트라이프 패턴을 수직으로 배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선사한다.
까스텔바쟉의 ‘스트라이프 골프 점프수트’는 일상복으로 착용해도 무리가 없는 디자인으로 필드 라운딩은 물론 여행지에서 리조트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까스텔바쟉이 스트라이프 골프 점프수트를 선보인다. 사진/까스텔바쟉
와이드앵글, 국내 최초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 개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국내 최초 '와이드앵글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를 9월2일부터 9월4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강릉 메이플비치 골프앤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기존 골프대회와 차별화된 젊고 독특하면서도 다이내믹한 신개념 골프대회로 와이드앵글만의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는 9월2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3일 8강전, 4일 준결승과 결승전으로 진행된다. 예선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골프를 좋아하는 연예인과 2인 1조 팀을 이루는 포섬 플레이의 다양한 변형 미션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와이드앵글이 '와이드앵글 익스트림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 사진/와이드앵글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