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주간골프)캘러웨이 어패럴, 퀴즈 맞히면 리우 컬렉션 증정 외
골프존네트웍스 가맹사업 시범운영 개시
입력 : 2016-08-05 오전 10:30:00
[뉴스토마토 김광연기자] 캘러웨이 어패럴, 퀴즈 맞히고 리우 컬렉션 받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최근 선보인 '리우 컬렉션'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골프가 112년 만에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부활한 것을 기념해 최근 리우 컬렉션을 선보이고 올림픽 시즌에 맞춰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캘러웨이 어패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공유하기'를 누르고 보기 중 '캘러웨이 어패럴 리우 컬렉션이 아닌 라인'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일까지 진행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캘러웨이 어패럴 '리우 컬렉션' 여성용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캘러웨이 어패럴이 최근 선보인 '리우 컬렉션'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잇츠컴와이드
 
골프존네트웍스 가맹사업 시범운영 개시
 
㈜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신종성)가 가맹사업 시범운영의 본격적인 닻을 올렸다.
 
골프존네트웍스는 지난 1일 부산광역시 모든 지역과 경기도 의정부시를 대상으로 골프존 스크린골프 사업주들의 영업환경 개선을 위한 가맹사업 시범운영을 개시했다.
 
골프존네트웍스는 현재 '골프존파크'라는 명칭과 골프존의 새로운 골프 시뮬레이터 시스템인 투비전으로 가맹사업 시범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골프존네트웍스가 가맹사업 시범운영의 본격적인 닻을 올렸다. 사진/골프존
 
테일러메이드, M1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버 출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는 올해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M1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버'를 출시한다.
 
'M1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버'는 오리지널 버전인M1 드라이버를 사용해 이번 시즌 메이저 대회에서 두 번이나 우승컵을 들어 올린 더스틴 존슨(미국)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으로 빨간색, 흰색, 파란색 조합의 헤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지난해에 선보여 골퍼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했던 M1 드라이버는 테일러메이드 투어 스탭 플레이어를 포함한 PGA 투어에서 23번의 우승을 이끌어낸 강력한 클럽이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가 'M1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버'를 출시한다. 사진/테일러메이드
 
2016 코엑스 엑스골프쇼 개막
 
올 하반기 국내 최대 골프쇼 '서울 골프쇼'가 '2016 코엑스 XGOLF 쇼'라는 타이틀로 돌아왔다.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이번 쇼는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와 코엑스가 공동 주최한다.
 
마루망, 다코다, 리요 골프코리아 시타장 및 스크린골프 장타 대회 등 방문객들이 직접 클럽을 사용해보고 구매할 기회를 마련했다. 또 유명 골프 브랜드의 골프용품과 액세서리를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2016 코엑스 엑스골프쇼가 4일 개막됐다. 사진/XGOLF
 
시타후기 남기고 혼마골프 파우치 받자
 
혼마골프는 상급자용 클럽 '투어 월드 TW727'와 연습량이 많지 않은 평균 스코어 90~99타의 골퍼를 위한 'Be ZEAL'의 렌탈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한다.
 
특히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Be ZEAL' 클럽 렌탈 서비스 이용 후 혼마골프 사이트 내 후기 작성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한 골퍼 중 5명을 선발하여 혼마골프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혼마골프가 상급자용 클럽 '투어 월드 TW727'와 'Be ZEAL'의 렌탈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한다. 사진/혼마골프 
 
캘러웨이골프, 에이펙스 블랙 포지드 CF 16 아이언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올 여름 부드러운 타구감을 자랑하는 새로운 단조 아이언 '에이펙스 블랙 포지드 CF 16' 아이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이펙스 블랙 포지드 CF 16 아이언은 특유의 부드러운 손맛과 놀라운 비거리로 큰 인기를 한몸에 받는 에이펙스 포지드 CF 16의 검은색 버전이다.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모두 검은색으로 디자인돼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캘러웨이골프가 새로운 단조 아이언 '에이펙스 블랙 포지드 CF 16' 아이언을 출시했다. 사진/캘러웨이골프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김광연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