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광연기자] 까스텔바쟉, '두근두근 럭키백 이벤트' 진행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까스텔바쟉 전국 매장에서 15일 하루 간 '두근두근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까스텔바쟉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9만9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럭키백은 최저 20만원부터 최고 45만원 상당으로 티셔츠와 팬츠 등 골프의류를 비롯해 캐리어, 보스턴백, 모자,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럭키백에 담긴 제품들은 모두 올해 여름 시즌 신제품이다.
까스텔바쟉이 15일 하루 간 '두근두근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까스텔바쟉
골프존네트웍스, 가맹사업 전환 앞서 KT, BC카드와 MOU 체결
(주)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신종성)가 가맹사업 전환을 앞두고 kt(회장 황창규), BC카드(사장 서준희)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골프존네트웍스는 13일 MOU 체결식을 치른 뒤 kt, BC카드 양사와 올 시즌 골프존파크 가맹점 공동 프로모션과 각 당사자의 자원과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가맹점주 서비스 개발 및 제공 등을 펼치기로 했다.
(주)골프존네트웍스가 가맹사업 전환을 앞두고 kt, BC카드와 13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골프존네트웍스
캘러웨이골프, 맥대디3 밀드 골드 니켈 웨지 한정 판매
캘러웨이골프가 캘러웨이 역사상 최초로 골드 니켈로 마감 처리한 '맥대디3 밀드 골드 니켈' 웨지를 출시했다.
전설적인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의 경험과 캘러웨이 R&D팀의 기술이 합해 탄생한 제품으로 S-그라인드로만 출시됐다. S-그라인드는 가장 표준이 되는 타입으로 일반적인 스윙 타입과 중간 강도의 잔디 컨디션에 적합하다.
캘러웨이골프가 맥대디3 밀드 골드 니켈 웨지를 출시했다. 사진/캘러웨이골프
나이키 골프, 디 오픈 챔피언십 스타일 공개
나이키 골프가 2016 디 오픈 챔피언십(브리티시 오픈)에서 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들이 착용할 골프웨어를 공개한다.
나이키 골프는 디 오픈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스트레치와 통기성이 좋은 골프웨어를 제공하며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했다. 로리 맥길로이가 착용하는 블레이드 칼라 스타일의 폴로 셔츠는 고정관념을 깬 골프웨어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나이키 골프가 2016 디 오픈 챔피언십에서 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들이 착용할 골프웨어를 공개한다. 사진/나이키 골프
XGOLF, 골프장 여름맞이 이벤트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접어든 골퍼들을 위해 여름맞이 골프장 이벤트를 소개했다.
경기도 포천의 몽베르CC는 이달 동안 XGOLF를 통해 예약 시 주중은 10만~12만원, 주말은 15~18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정상가 대비 최대 2만원 이상 할인된 그린피다. 강원도 홍천의 비콘힐스CC는 주중 6만3000원부터, 주말은 8만1000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 이달 매주 월요일은 여성 내장객을 대상으로 1만원의 그린피를 할인해주는 '레이디 데이'를 비롯해 남녀 커플로 구성된 4인 1팀 할인, 생일자 그린피 면제권 지급 등 매일 요일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가 여름맞이 골프장 이벤트를 소개했다. 사진/XGOLF
BMW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팀혼마 프로의 무기는?
주식회사 혼마골프(대표이사 이토 야스키)와 제품 사용 계약을 맺은 허윤경, 양수진, 최혜용, 김보배, 김지희, 김혜윤, 이승현, 김아림 프로, 또한 일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보미, 정재은 프로가 이번 스카이72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6'에서 우승에 도전한다.
이들이 사용하는 클럽은 혼마골프의 투어 월드 727(TW727)으로, 혼마골프 프로서포트 및 개발팀이 직접 프로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그 니즈에 대응한 모델을 만들어 낸 시리즈이다. 1타라도 줄이고 싶고 1야드라도 더 멀리 날리고 싶은 열정이 있는 골퍼를 위하여 프로의 피드백을 듣고 만들었다.
주식회사 혼마골프와 제품 사용 계약을 맺은 여자 골프 선수들이 14일 개막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격한다. 사진/혼마골프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