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쉐보레 ‘임팔라’, 골프 마케팅…”홀인원 기회 잡으세요”
임팔라 고객 144명 초청해 골프 대회 개최
입력 : 2016-06-19 오후 1:21:55
쉐보레(Chevrolet)가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Cup)’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참가 접수를 이달 29일까지 받는다.
 
다음달 11일 경기도 광주시에 있는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Impala Premium Care)’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사진/쉐보레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품격 높은 골프 코스에서의 라운딩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프로골퍼인 김태호 선수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특별한 저녁 만찬을 제공하는 등 임팔라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에 걸맞은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골프 대회는 임팔라만의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뿐 아니라 일상에서 벗어나 레저를 주제로 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6월 29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1일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김영택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