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광연기자] 까스텔바쟉, 론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달 내내 다양한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스텔바쟉은 론칭 1주년을 맞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연다. 까스텔바쟉에서 이번 달 구매 금액이 각각 20만원, 50만원, 80만원을 넘으면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까스텔바쟉의 블라종 로고가 새겨진 모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개성 있는 아트워크가 프린트된 파우치를 각각 증정한다. 80만원 이상 구매하면 까스텔바쟉의 침구세트를 받을 수 있다.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참여를 원하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더불어 이번 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월 한 달간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에 한해 다음 달에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가 2배 적립되는 캐쉬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골프존 스크린골프 내 까스텔바쟉 CC에서는 풍선 맞추기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 중 스크린에 떠있는 풍선을 정확히 맞추면 까스텔바쟉의 금액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상금 규모는 총 1억원 상당으로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까스텔바쟉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28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희망자는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해외골프투어 패키지가 상품으로 주어지며, 2등과 3등에게는 각 100만원, 5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쟉 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론칭 1주년을 맞아 이번 달 내내 다양한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패션그룹형지 제공
볼빅, 국가 대표 출신 김용태와 후원계약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회장 문경안)이 국가 대표 출신 김용태(18·청주신흥고)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내년 프로 전향에 도전하는 김용태는 올해 고등학교 2학년으로 185cm, 90kg의 뛰어난 체격을 자랑한다. 지난 2009년 전국초등학교골프대회에 우승한 것을 비롯해 박카스배 전국학생선수권대회, 경남도지사배 등 전국 단위 대회에서만 16차례 우승을 차지했다.
2012년부터 2014년까지 국가 대표 상비군, 지난해에는 국가 대표로 활동하는 등 엘리트코스를 걸었다.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김용태는 "어려서부터 후원하고 응원해주신 문경안 회장님과 볼빅에 우승으로 보답하겠다"면서 "프로 대회 우승으로 볼빅 볼의 우수성을 몸소 증명해 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국가 대표 출신 김용태(왼쪽)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사진/볼빅 제공
블랙앤화이트, 남녀 골퍼 위한 바람막이 점퍼-도트 스웨터 출시
마스터스통상(대표 권승하)의 고품격 골프웨어 '블랙앤화이트'가 남녀 골퍼들을 위해 간절기부터 봄까지 입기 좋은 리버시블 바람막이 점퍼와 발랄한 분위기의 도트 스웨터를 각각 내놨다.
남성을 위한 세련된 검은색과 화사한 회색을 섞은 바람막이 점퍼는 엠보스 기법으로 가공한 도트 무늬 겉면이 특징이다. 다양한 코디 연출을 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고 3D 기법으로 불편 없는 스윙이 가능해 라운딩에 적합하다.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여성을 위한 도트 스웨터는 화사한 핑크와 차분한 회색이 눈에 띈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친환경적인 아이템으로 발랄한 봄 분위기가 느껴진다. 소매와 밑단 부분에 들어간 색깔 라인이 한껏 멋스러움을 더한다. 발랄한 분위기와 여성미를 동시에 겸비하고 있다.
마스터스통상의 고품격 골프웨어 '블랙앤화이트'가 남녀 골퍼들을 위한 의류를 출시했다. 사진/마스터스통상 제공
X골프, 올 시즌 첫 라운드 예약 시 푸짐한 경품 쏜다
국내 최대 골프예약서비스 X골프가 올 시즌 첫 라운드 예약하는 골퍼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X골프는 이번 달 동안 이번 골프 시즌을 맞아 라운드를 예약하는 골퍼에게 추첨을 거쳐 최대 15만원 상당의 골프버디 또는 나이키 골프화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라운드 완료 시 X골프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X캐시 1천원을 주고 골프패키지 라운드 시 X캐시 2천원을 예약자 전원에게 일괄 지급한다.
추가로 이번 달까지 홀인원 보험에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가입자 전원에게 X캐시 보너스 적립 이벤트 등 시즌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일 라운드에 최적화된 수도권 부근의 경기도 하남시 캐슬렉스CC는 이번 달 중순까지 주중 그린피가 9만 9천원부터(정상가 18만원), 경기도 여주 신라CC는 이번 달 13일까지 주중 5~8만원(정상가 16만원), 경기도 신안퍼블릭CC는 이번 달 31일까지 주중은 4만3천원, 주말은 7만 8천원의 그린피로 이용할 수 있다.
1박 2일 골프패키지로 강원 버치힐CC+용평CC이 오는 18일부터 36홀 그린피와 조식, 숙박과 양일 카트피까지 포함해 19만원부터이며, 별도로 2인 라운드 예약도 가능하다.
X골프가 올 시즌 첫 라운드 예약하는 골퍼들 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사진/X골프 제공
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웍스 막스맨 팽 퍼터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최상의 정렬과 직진성을 제공하는 오디세이 웍스 막스맨 팽 퍼터를 출시했다.
이번에 나온 웍스 막스맨 팽 퍼터는 캘러웨이가 자랑하는 특유의 정렬 기술인 막스맨과 팽 디자인이 합쳐져 탄생한 퍼터다.
투볼 디자인으로 퍼터 역사에 획을 그은 바 있는 오디세이는 2007년에 우수한 방향성을 제공하는 막스맨 정렬 기술을 선보여 또 한번의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 웍스 막스맨 팽 퍼터는 이 기술을 부활했고 더 강력해진 얼라이먼트를 완성했다.
막스맨 정렬 기술의 가장 큰 특징은 선명한 선이 퍼터 헤드 끝까지 활주로처럼 시원하게 뻗어 있어 골퍼가 목표 지점을 쉽게 정렬할 수 있도록 한다.
헤드의 솔 디자인은 지난해 투볼 퍼터의 전성기를 다시 한번 연 '팽 디자인'을 채용했다. 기존 막스맨 퍼터보다 관성모멘트(MOI)는 약 14% 향상됐고 무게중심(CG)은 약 8.2% 낮아져 더욱 안정되고 정교한 스트로크를 제공한다.
또 지난해 웍스 퍼터에 적용하여 전 세계 골퍼에게 인정받은 '퓨전 RX 인서트'는 부드러운 접촉감을 제공하고 충격 시 볼의 미끄러짐 현상을 감소해 정교하고 일관된 볼 구름을 제공한다.
웍스 막스맨 팽은 일반(33, 34인치)과 카운터 밸런스(34, 36인치) 퍼터로 구성됐다.
캘러웨이골프가 오디세이 웍스 막스맨 팽 퍼터를 출시했다. 사진/캘러웨이골프 제공
와이드앵글, 올해 신규 TV 광고 공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골프 시즌을 맞아 다니엘 헤니와 김사랑의 환상적 호흡이 돋보이는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콘셉트는 '스칸디나비아의 골프웨어를 경험하라'로, 다니엘 헤니 편과 김사랑 편으로 제작됐다.
남성을 공략하는 헤니 편에는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능성을 부각했다. 18홀까지 돌면서도 첫 홀처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점이 강조됐다. 특히 헤니가 입은 북유럽 패턴의 슬림핏은 기능은 물론, 젊게 보이고 싶은 남성 골퍼의 취향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사랑 편에서는 골프장에서도 아름다움과 스타일을 돋보이고 싶은 여성 골퍼의 취향을 공략한다. "여자들의 골프는 첫 홀을 시작하기도 전에 시작되죠", "여자들은 점수로만 대결하지 않으니까"라는 광고 문구는 골프장 패션과 추세를 중시하는 젊은 여성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헤니와 김사랑의 사랑스럽고 다정한 커플 라운드도 눈길을 끈다. 헤니가 클럽으로 공을 튀겨 전달한 공을 김사랑이 멋진 샷으로 마무리하는 장면, 홀컵을 벗어난 김사랑의 퍼팅 공을 익살스럽게 넣어주는 헤니의 장면은 라운드를 준비하는 커플들을 설레게 한다.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골프 시즌을 맞아 다니엘 헤니와 김사랑이 출연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