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세계명작동화도 보고 영어공부도 하고
NE능률,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할인
입력 : 2015-08-11 오후 12:01:41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Classic Tales)’ 시리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NE 능률은 옥스포드 ELT 교재 공식 수입사이다.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교재 시리즈는 미녀와 야수, 신데렐라, 빨간 모자 등 세계적인 고전 동화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재구성한 유 초등 대상 영어 동화 시리즈이다. 여름방학 동안 세계명작동화를 읽으면서 영어실력까지 기를 수 있다.
 
시리즈는 수준에 따라 다섯 단계, 총 32종으로 구성되며, 이야기 진행에 생동감을 줄 수 있도록 컬러 그림과 다양한 서체를 사용했다. 학습한 단어를 잘 기억할 수 있도록 교재 뒤쪽에 주요 단어를 그림 사전으로 별도 구성했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교재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책을 다 읽고 나서는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도록 연습 문제와 액티비티, 퍼즐 데이터를 지원하고 있다. 가정과 교실에서 동화를 함께 학습할 수 있는 멀티 롬(Multi-ROM)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액티비티 북에는 아이들이 영어 학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연극 대본과 연극 연출을 위한 교사용 안내 책자를 함께 수록했다.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를 활용한 그룹 수업 방법 등 다양한 부가 자료는 옥스포드 홈페이지(www.oxfo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014-7715.
 
  
최기철 기자 lawch@etomato.com
 
 
최기철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