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를 오는 24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앞서 개장 기념 행사에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hillahotels) 팬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일부터 9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게시글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개장 기념행사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으로 '어번 아일랜드' 개장 기념 행사 입장권을 5명(1인 2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3일에 서울신라호텔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당첨자는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장 기념 행사에 참석해 '풀사이드 라이브 공연'을 보면서 스페인 생맥주 '에스트렐라 담 바르셀로나'를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츄러스, 미니 버거,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도 즐길 수 있다.
행사는 어번 아일랜드 개장 당일인 내달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 간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어번 아일랜드는 '도심 속 휴식의 섬'을 컨셉으로 한 럭셔리 리조트급 야외 수영장으로 온수풀 뿐 아니라 자쿠지, 카바나, 핀란드 사우나, 루프탑 가든 등의 시설도 구성돼 있다.
◇(사진제공=호텔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