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SK-II는 지난 1일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서 선출시 한 '마그네틱 아이케어'가 완판됐다고 6일 밝혔다.

'마그네틱 아이케어’는 출시 3일만에 SK-II 6개 매장에서 한 달 물량을 모두 소진했으며 오는 9일 전국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마그네틱 아이케어'는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과 '마그네틱 아이 스틱'으로 구성됐다.
'스템파워 아이 크림'은 업그레이드된 스템 아카넥스 아이 콤플렉스가 함유돼 힘없는 눈꺼풀을 탄탄하게, 처지는 눈꼬리를 샤프하게, 늘어지는 눈 밑을 쫀쫀하게 케어해준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마그네틱 아이 스틱'은 마그네틱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어플리케이터로, SK-II 마그네틱 스틱과 스템파워 아이크림의 주요 성분의 밀어내는 반자성의 힘을 이용해 제품의 주요성분을 더 많이 흡수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아이 크림을 바른 눈가를 마그네틱 아이 스틱으로 가볍게 마사지 해주면 제품의 흡수 뿐 아니라 누적된 눈가의 피로까지 풀어주는 시너지 효과를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SK-II는 이번 SK-II 마그네틱 아이케어의 선 출시 완판과 9일 전국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롯데 백화점 잠실점에 모델 이연희, 17일 현대백화점 무역점 에 유지태, 24일 신세계 본점 SK-II 매장에는 이연희가 참석해 소비자들과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