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리홈쿠첸, 스마트 컬러LCD 밥솥 '트로이 6인용' 출시
입력 : 2014-08-21 오전 10:02:42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리홈쿠첸(014470)은 20일 스마트 컬러 LCD가 장착된 IH압력밥솥 '트로이 6인용(CJH-PC06시리즈·사진)'을 출시했다. 가격은 54만9000원이다.
 
국내 최초로 스마트 컬러 LCD를 적용해 인기를 끌었던 10인용 IH밥솥인 ‘트로이 10인용’(CJH-PC10시리즈)의 후속작으로 6인용이다.
 
풀 컬러 TFT LCD인 스마트 컬러 LCD가 적용돼 사용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메뉴 선택과 상태 등을 직관적으로 구현해 진행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TFT LCD(Thin Film Transistor Liquid Crystal Display)는 고화질 TV, 노트북, 캠코더 등에 주로 사용되는 화면 표시 소자로, 높은 화질과 빠른 응답속도가 장점이다.
 
트로이 6인용에는 스마트 컬러 LCD와 함께 스마트 다이얼 시스템(Smart Dial System)이 적용됐다. 밥 취사 메뉴에는 백미 찰진밥, 백미 중간밥, 백미 쾌속, 건강잡곡 등 총 16가지의 하위 메뉴가 포함됐다.
 
이재성 리홈쿠첸 상무는 "트로이 6인용은 스마트 컬러 LCD를 통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며, 미려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 역시 높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