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니스프리, '제주 에코 힐링북' 발행
입력 : 2014-06-26 오전 10:21:14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이니스프리는 제주 베스트 여행지를 소개하는 네 번째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북'을 발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은 이니스프리가 제주와 인연을 맺어온 오랜 시간을 통해 알게된 제주의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책자로, 매년 이색적인 테마로 제주 여행 방법을 제안하는 가이드북이다.
 
이번에 발행되는 가이드북의 테마는 '제주의 사계절 여행'으로 계절에 따라 가장 제주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장소를 선정, 여행자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줄 수 있는 코스로 제안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제주의 숨은 명소는 물론 제주의 사계절 축제 정보와 맛집 정보, 재미있는 제주의 설화이야기 등을 함께 실어 제주여행의 묘미를 얻을 수도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제주 감귤 수확 알바, 제주에서 한 달 살아보기, 해녀학교 입학 도전 등 14가지 '힐링 제주 버킷리스트'를 소개하고 실행할 수 있는 정보를 담았다. 이중 제주 이주민 영국남자가 직접 체험한 4가지 제주 버킷리스트는 영상으로 제작해 책자에 삽입된 QR코드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중섭 거리로 유명한 자연과 예술과 철학의 길 서귀포 유토피아로도 1코스 ~ 3코스로 나누어 소개한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며 전국 공항 아시아나항공 체크인 카운터(제주, 여수, 포항 공항 제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이니스프리)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