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TNT의 깜짝선물 "네덜란드에서 온 튤립 받아가세요"
입력 : 2014-05-29 오후 5:19:29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헬스케어 특송 전문기업 TNT코리아가 29일 바이오 코리아 2014 박람회에 참가했다.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를 홍보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서다. 
 
TNT코리아는 이날 행사에서 관람객들에게 네덜란드에서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로 배송해 온 튤립을 증정했다. 튤립의 국가로부터 직접 전해진 뜻밖의 선물. 익스프레스의 힘이다.
 
동시에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의 초저온, 냉동, 냉장, 항온, 상온의 특수 포장 기법 노하우를 소개하며 클리니컬 익스프레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는 전 세계 220여 국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시간과 온도에 민감한 임상 시험용 의약품 및 바이오 물품의 해외·국내 배송, 보관, 통관, 온도 관리, 포장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통합 물류 시스템이다.
 
TNT코리아는 2002년 업계 최초로 헬스케어 특송 서비스를 시작해 매년 전국 200여개 종합병원 및 연구기관으로부터 6만여개 이상의 임상 시험용 샘플을 싱가포르, 벨기에, 호주, 일본, 미국 등으로 발송하고 있다.
 
김종철 TNT코리아 대표는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는 바이오시밀러 시장 성장에 발맞춰 임상 및 바이오 의약품·원료에 대한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TNT코리아가 바이오 코리아 2014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네덜란드에서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로 생명 배송한 튤립을 증정하고 있다.(사진=TNT코리아)
최승근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