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핏플랍, S/S 컨셉 공개 '라스트 카니발'
입력 : 2014-01-21 오후 5:33:21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영국 슈즈브랜드 핏플랍은 오는 S/S 시즌 컨셉을 '라스트 카니발'로 잡았다고 21일 밝혔다.
 
'라스트 카니발'이 지니고 있는 마지막 축제의 아쉬움과 열정적인 느낌을 제품에 매칭해 더욱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매년 완판을 기록하는 '플리플랍'은 크리스탈 장식부터 플라워 프릴, 보석, 비즈 장식 등 지난해보다 더욱 과감한 컬러와 스타일로 선보인다. 특히 4cm 히든 굽이 장착돼 다리 근육 활성화와 하체를 날씬하게 해주는 기능을 더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듀에팝'과 '듀에 옥스퍼드 캔버스'는 모던하면서 심플한 스타일로 정장과 캐주얼에 모두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이오미스메틱 미드솔을 적용해 장시간 보행 시 맨발로 걷는 듯한 편안함을 주는 것도 장점이다.
 
핏플랍 관계자는 "올해 핏플랍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론칭파티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다가갈 계획"이라며 "제품이 이전보다 한층 화려하게 제작된 만큼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핏플랍 S/S 신제품은 2월 중순부터 출시되며 전국 세이브힐즈 매장과 온라인 세이브힐즈(www.saveheels.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핏플랍)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