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에티하드항공, 美서 '항공 시장 리더십 상' 수상
입력 : 2014-01-17 오전 10:48:45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에티하드항공이 항공 분야 전문지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가 주최하는 제40회 '연례 항공 산업 성과 어워즈'에서 '항공 시장 리더십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미국에서 개최되는 연례 항공 산업 성과 어워즈는 다양한 항공 운항 관련 분야의 우수 성과를 인정하기 위해 1974년 창설됐다.
 
(사진제공=에티하드항공)
 
제임스 호건(James Hogan) 에티하드항공 CEO는 "이번 수상은 에티하드항공의 변함없이 우수한 서비스와 혁신, 비즈니스에서의 전략적 투자 성과를 인정 받은 것"이라며 "에티하드항공에게 있어 기념비적인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카렌 워커(Karen Walker) ATW 편집장은 "에티하드항공은 장기적 비전과 전략을 바탕으로 또 한 번 두 자리 수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항공 역사 상 가장 빠르게 성장한 풀서비스 항공사로 자리매김했다"며 "40여개 이상의 공동운항 파트너십을 맺고, 일부 항공사에 소규모 지분을 투자해 중동지역 항공사 중 가장 큰 규모의 네트워크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에티하드항공은 지난해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5년 연속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으며,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의 '올해의 항공사', '스카이트랙스 퍼스트 클래스' 부문도 석권했다.
 
신익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