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클라리소닉, 유연석·씨스타 보라 모델 선정
입력 : 2014-01-15 오전 11:18:41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클라리소닉은 한국 모델로 배우 유연석과 그룹 씨스타의 멤버 보라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클라리소닉은 " '응답하라 1994'가 배출한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라이징 스타이자 깨끗하고 하얀 피부와 윤기 나는 꿀피부로 밀크남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유연석과 건강한 피부와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씨스타 보라가 클라리소닉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유연석과 보라는 클라리소닉의 '와우 모멘트(WOW Moment) 캠페인'을 시작으로 1월부터 TV 및 지면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클라리소닉은 2004년 최초로 음파 진동 테크놀로지를 클렌징에 도입한 미국 브랜드로 현재 미국 4,000여개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것은 톱 셀러브리티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알려진 디바이스 브랜드다.
 
1초에 300회 진동하는 소닉 음파 진동 테크놀로지가 피부 탄력 안전 범위 내에서 물살을 일으키는 '물살 모공 샤워' 방식을 통해 손으로 하는 기존 클렌징 대비 6배 뛰어난 메이크업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클라리소닉은 오는 1월 20일부터 2월 20일까지 클라리소닉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larisonickorea)에서 '와우 모멘트(WOW Moment)' 캠페인을 진행한다. 와우 모멘트 캠페인은 '클라리소닉 팬, 보라, 연석의 와우 모멘트'와 '나의 클라리소닉 와우 모멘트' 등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클라리소닉 팬, 보라, 연석의 와우 모멘트'는 보라와 유연석이 출연한 클라리소닉의 광고 영상을 감상하고 공유하는 이벤트로 총 5주간 매주 2명을 선정해 23만원 상당의 신제품, 클라리소닉 아리아 핑크와 화이트를 각각 1대씩 증정한다.
 
◇(사진제공=클라리소닉)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