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CNP차앤박화장품, '퀵 수딩 SOS 미스트' 출시
입력 : 2014-01-15 오전 11:15:5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CNP 차앤박화장품은 'CNP 퀵 수딩 SOS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CNP 퀵 수딩 SOS 미스트'는 천연 보습 인자 성분인 '하이드로비톤 플러스'를 함유해 강력한 수분을 빠르게 공급, 피부 자체의 보습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또한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성분도 들어있어 차가운 겨울바람과 건조한 실내 환경 등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일반 스프레이 타입의 미스트와는 달리 안개와 같이 미세한 수분 입자 형태로 분사되는 점도 독특하다. 미스트를 도포하는 즉시 피부 깊숙이 수분이 스며들고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 밖에 내용물이 캔 내부에 4겹으로 만들어진 별도의 파우치에 보관되는 방식으로 제작돼 알루미늄의 내벽이나 압축 공기에 내용물이 노출되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박준우 CNP 차앤박화장품 피부연구소 책임연구원은 "겨울 날씨는 대기 중 습도가 낮고 실내 난방기 사용으로 인해 피부는 푸석하고 거칠어지기 쉬워 스킨케어 단계에서 충분한 보습 크림 사용과 함께 미스트 등을 이용해 수시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CNP 퀵 수딩 SOS미스트는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예민해진 컨디션까지 달래줘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NP 퀵 수딩 SOS 미스트'는 CNP차앤박화장품 쇼핑몰(www. cnpmall.com)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