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신년사)차문현 펀드온라인 대표 "펀드투자 새 패러다임 제시"
입력 : 2014-01-02 오후 4:07:27
[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차문현(사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2일 신년사를 통해 "새로운 펀드투자의 패러다임을 제시해 고객의 성공적인 자산관리와 자산운용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차문현 대표는 "고객 친화적인 금융투자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감동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시킬 것"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펀드온라인코리아의 미션"이라고 말했다.
 
펀드온라인코리아의 새해 과제도 제시했다. 진정한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와 고객 친화적 온라인 금융투자시스템의 구축이 그 핵심이다.  
 
차 대표는 "혁신적이고 창의적 활동을 통해 고객감동을 얻을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미래 자산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의 제시를 통한 지속적 성장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고객의 성공적인 자산관리를 위해 장기분산투자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는 설명이다.
 
차 대표는 "펀드온라인코리아의 펀드판매 플랫폼은 단순히 펀드상품만을 파는 시스템이 아니고 고객이 보유한 자산을 어떻게 배분하고, 어떻게 투자할 것인가 새로운 자산관리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이 감동할 수 있을 정도의 한 차원 높은 시스템과 컨텐츠를 제공해 명실상부한 온라인 금융투자의 중심으로서 비상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겠다"는 게 차 대표의 생각이다.
 
임직원들에게는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체화하고 모든 업무에 반영시킬 것을 당부했다.
 
그는 "금융인으로서 양심과 법규에 어긋나지 않도록 높은 도덕성과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차현정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