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에어부산, '홍콩·마카오' 노선 증편 운항
부산-홍콩 주 7회, 부산-마카오 주 3회 운항
입력 : 2013-11-19 오전 9:38:15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에어부산이 오는 12월23일부터 '부산-홍콩' 노선 운항편수를 현행 주 5회에서 주 7회로 늘리고, '부산-마카오' 노선 역시 주 2회에서 주 3회로 증편한다고 19일 밝혔다.
 
홍콩과 마카오는 페리를 이용하면 1시간 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있고, 비슷한 듯 하면서도 서로 다른 각각의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은 곳이다.
 
이에 에어부산은 홍콩과 마카오를 동시에 찾고 싶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스케줄을 제공해왔으며, 이번 노선 증편을 통해 홍콩 주 7회, 마카오 주3회로 더욱 편리한 스케줄을 마련하게 됐다.
 
에어부산은 이번 증편을 기념해 12월10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www.airbusan.com)에서 특가항공권 이벤트를 펼친다. 평일에 출발할 경우 최저운임 19만9000원(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비포함)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부산-마카오 노선을 여성 3인 이상 발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카메라 및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부산-홍콩 노선의 경우 홍콩여행의 다양한 노하우 공유 이벤트를 통해 호텔숙박권 및 관광지 입장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증편으로 지역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부산 김해공항을 이용해 해외 나들이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익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