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섀르반, 키즈 전용 기능성 '발열다운' 출시
입력 : 2013-11-06 오전 9:19:40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제로투세븐(159580) 아동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은 기능성 다운 점퍼 '발열다운' 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발열다운' 점퍼는 안감에 발열소재인 히트세이버(HEAT-SAVER)를 사용해 신체의 열을 모아일정 온도 상승이 가능토록 고안됐다. 때문에 장시간 외부에 머물게 되는 야외 활동 시에 쾌적하고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고기능성 코팅소재인 '하이퍼쉴드(hyper shield)' 를 사용해 눈과 비바람이 많은 겨울철에 방수와 투습효과가 매우 뛰어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디자인 역시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과 안전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외부활동 시 2차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후드 스트링을 벨크로로 제작했으며 후드 탈부착 역시 스냅을 사용해 쉽게 분리되도록 만들었다. 또한 팔과 뒷면에 반사 소재인3M 스카치라이트(Scotchlite)마크를 부착, 야간활동 시에도 안심할 수 있다.
 
한편 섀르반은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겨울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전국 섀르반 전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 쇼핑몰(http://www.0to7.com)에서 다운 점퍼 구매 시 초겨울 필수 아이템인 폴라플리스 집업 재킷을 선물로 증정한다.
 
섀르반 관계자는 "발열다운 점퍼는 아이들이 추위로부터 자유롭게 활동이 가능해 한겨울에도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며 "올 겨울 극심한 한파가 예상되고, 아웃도어 레저활동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 만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고 말했다.
 
◇발열 다운 점퍼 제품컷.(사진제공=섀르반)
 
김수경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