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한진, 고객 맞춤형 서비스 특화
입력 : 2013-08-01 오전 8:26:12
◇한진 솔류션 프로바이더(Solution Provider) 표 자료.(자료제공=한진)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9종의 특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물류시장 공략에 전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한진은 1일 유통 물류, ICT융합 물류, EPC 물류, GSCM 물류로 세분화해 최근의 물류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고객 최우선 서비스는 물론 최근 고객 수출입의 사업환경변화에 발맞춰 수출입 화물에 대한 안전 및 보안 강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이외에 한진은 지난달부터 기업고객의 수요 환경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3종(물류창고 리엔지니어링, 맞춤형 물류창고 운영대행, 물류 전산·시설·장비 판매 및 임대)의 세분화된 패키지로 구성된 ‘물류창고 CORE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부각되고 있는 물류거점 및 물류센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기업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진화된 물류 Solution Provider로써 기업고객의 물류비 절감은 물론 마케팅, 생산, 영업 등의 핵심역량 강화에 일조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60여년의 물류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업고객에게 최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영택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